[언론보도] 가정의 달 유통업계 이벤트 풍성

가정의 달 유통업계 이벤트 풍성2013.05.07 17:30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가에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가족이 외식을 하거나 고마운 어른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야 한다면 푸짐한 경품이나 덤이 있는 이벤트를 활용해보자. 상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에이스침대는 13일까지 에이스침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bed.kr)에서 ‘좋아요’ 를 누른 다음 가족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거나 ‘영단어 찾기 굿잠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브레멘 음악대 VIP 티켓을 선물한다. 또, 19일까지 싱글 침대 구매 고객에게도 브레멘 음악대 VIP 티켓을 1인당 2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1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200명)과 ‘슈퍼 오리진 쿠션 CC’(200명)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오츠카의 오란씨는 가족에게 숨길 수밖에 없었던 비밀과 고민을 사연으로 작성해 24일까지 오란씨 홈페이지(www.oran-c.co.kr)에 등록한 가족을 대상으로 4인가족 30팀을 선정해 6월 7일부터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남이섬에서 개최하는 ‘오란씨 가족 캠프’에 초대한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6월23일까지 ‘가정의 달 세트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필리핀 세부 가족 여행 패키지, 타시모 커피 머신 등을 선물한다. 또, 15일부터 6월23일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푸조 208’ 1대가 경품으로 걸린 럭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이달말까지 블랙스미스에서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찍어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록스 슈즈를 선물한다.

웰빙죽 전문점 본죽은 24일까지 진전복죽 또는 특전복죽을 기프트본으로 구매한 고객이나 본죽의 2가지 메뉴 이상을 기프트본으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용필 헬로 콘서트 티켓 2매(10명·의정부공연), 본죽 5월 신메뉴 기프트본 1매(20명) 등을 선물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6월2일까지 ‘행복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어린이 학습 프로그램 ‘나는 생각 한글’ ’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어린이 공연티켓’ 등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를 선물한다.

차(茶) 브랜드 오설록은 19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5만원어치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설록 냉침물병, 20만원어치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내추럴 클렌징 폼, 마스크팩 5매와 뷰티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해준다.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은 이달말까지 IFC 몰과 스트리트숍의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하와이 와이키키와 올란도 2인 왕복 항공권 및 4인 숙박권, 5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숙박권,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IFC 몰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김혜림 선임기자